Q&A

뒤로가기
제목

렘버 세척 관련 답변해 주신 글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것 같아요.

작성자 비제이디크로비(ip:)

작성일 2023-02-13

조회 10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비제이디 크로비입니다.


우선 귀한 시간 할애하여 이리 정성스러운 답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오너 분들께도 참고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만에 하나 있을지도 모를 헤드 손상을 피하고자 위 방법을 저희는 고수하고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며, 


다른 문의 사항 및 요청 사항이 있으시다면 편하게 Q&A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남겨주신 답변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원래 렘버 세척 방식이 일정 시간 동안 헤드를 담가두었다가 꺼내서 물로 세척 후 부드러운 천 등으로 문질러서 제거해주는 방식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렘버의 장점으로 부각되는 것 중에 하나가 이렇게 담가뒀다가 닦아주면 되는 손쉬운 세척 방식인 걸로 알고 있고, 렘버로 메이크업 지우시는 분들 다 이 방식대로 하시는 걸로도 알고 있습니다. 이게 편하고 신너에 비해 냄새도 독하지 않아서 렘버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 있고요.

원래 헤드를 담가 두었다가 꺼내서 문질러 지우는 방식이고, 렘버 사용이 가능한 헤드라면 렘버 사용시의 주의 사항만 잘 지키면 문제 없으리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제가 데리고 있는 크로비 아이들 렘버 세척 담가뒀다가 꺼내서 닦아주는 렘버 본래의 방식대로 했는데 아무 문제 없었어요. 안 쓰는 손파츠 가지고 테스트도 해 보았는데 이것도 멀쩡했고요.

렘버 세척 방식이 원래 렘버를 통에 따르고 거기에 헤드를 넣어서 잠시 두었다가 일정 시간 경과 후 꺼내서 닦아주는 방식인데 남겨주신 답변글 읽으면 이 기본적인 렘버 사용 방법 자체가 잘못된 방식이라고 누군가는 오해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글 남겼습니다... 공개글이라 혹시라도 이 글을 누군가 또 보실 수도 있으니요... 저 또한 답변글을 보고 매우 당황스러웠습니다....

렘버를 답변해 주신 관리자 분께서 말씀하신 식으로 사용한다는 말은 정말 금시초문이기도 하고요.

아무튼 신너는 정말 쓰기 싫은데 크로비돌 헤드에 렘버를 써도 된다는 긍정적인 답변을 받은 것은 그래도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의도 전혀 없이 오해의 소지가 있다면 바로잡는 것이 맞는 것 같아서 긴 글을 남겼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