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뒤로가기
제목

사이트 리뉴얼로 인한 회원 정보 변경 알림

작성자 비제이디크로비(ip:)

작성일 2021-06-18

조회 15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BJDCROBI입니다.


1) 사이트 리뉴얼 이전으로 인해 일부 회원분들의 정보(아이디)가 변경되어 등록되었습니다.
- 아이디에 영어 대문자가 들어가는 경우 ->  대문자는 전부 소문자로 변경 등록 
- 아이디에 특수 문자나 기호가 들어가는 경우 -> 특수 문자, 기호는 삭제 
- 아이디 맨 앞에 숫자가 들어가는 경우 -> 숫자 앞에 a를 추가하여 등록 
*이에 대한 추가 문의 사항은 Q&A로 문의주시면 바로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2) 비밀번호 변경(전체 회원분들의 변경) 되었습니다.
모든 고객님의 비밀번호는 [ (변경된)아이디+핸드폰 뒷자리 4개 ]의 숫자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 전 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고객님은 현재 리뉴얼 사이트에서는 반영이 안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 
비밀번호 수정은 리뉴얼 사이트에서 진행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3)기존 회원 정보 이전 불가 고객님 리뉴얼 사이트 회원 정보 이전 작업 시 정보 자체가 등록이 안되는 고객님이 계십니다. 
- 아이디가 4자 미만, 16자 이상의 경우
- 한글, 아니면 영어를 제외한 제 3국의 언어가 포함된 아이디 
- 특수 기호만 있는 아이디 
- 연락처 정보가 없는 회원 정보
- 메일 주소에 '하이픈(-)' 및 '@' 외의 특수문자 및 공백이 있는 경우
*이에 대한 추가 문의 사항은 Q&A로 문의주시면 바로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4) 회원 적립금
리뉴얼 작업으로 기존 회원 정보 이전 등록이 안 된 고객님의 적립금에 대하여
리뉴얼 사이트에서 재 가입 후 Q&A로 새로운 회원 정보와 기존 회원 정보를 함께 문의해 주시면 과거 정보를 확인하여 
기존의 적립금을 현재 고객님의 회원 정보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로 리뉴얼 사이트에 등록이 안되는 고객님의 경우, 새 리뉴얼 사이트에 재 가입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재 리뉴얼 사이트에 회원 정보가 이전이 안 된 고객님의 과거 데이터는 안전히 보유하고 있으며, Q&A 게시판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뉴얼 개편으로 인하여 고객님들께 큰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